부고 감사 문구 예시

부고 감사 문구 예시

장례가 끝난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인사 문구 예시


삼가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이번 저희 부친(고 김수영) 장례에 바쁘신 와중에도 직접 빈소를 찾아주셔서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고 아버지 살아생전에 자식의 도리를 다하지 못한 불초 소생에게 따뜻한 격려와 위로의 말씀해 주신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으로 아직 경황이 없어 직접 찾아뵙지 못하고 이렇게 글로써 대신하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댁네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복사

이번 저희 어머님 장례식에 참석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도해 주시고 위로해 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한 분 한 분 인사드리는 것이 도리이나 글로써 먼저 감사의 인사 전해드립니다.
다시 한번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 가정에 늘 평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복사

삼가 머리 숙여 인사드립니다.
이번 저희 아버지(고 김영수)의 상례에 바쁘신 중에도 경향 각지에서 찾아와 문상과 조의를 표해주시고 저희의 슬픔을 위로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여러분의 배려와 은혜를 잊지 않겠습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올려야 마땅한 도리이지만 이렇게 글을 통해 마음만 전해 올립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각 가정의 대소사 떄 꼭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저희 형제자매는 아버지의 유지를 받들어 항상 나누고 베푸는 삶을 실천 하도록 하겠습니다.
복사

이번 저희 모친상에 바쁘신 중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조문과 부의로 위로해 주신 데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무사히 장례를 치르고, 저희도 조금씩 평상심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베풀어주신 온정을 생각하면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것이 마땅하나 아직 경황이 없어 서면으로 대신함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하시는 모든 일에 건승을 기원하며,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들기를 희망합니다.
복사

삼가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바쁜 중에도 불구하고 저희 부친 장례에 따듯한 조문과 부의를 베풀어 주신데대 마음속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깊은 정은 늘 가슴에 새기면서 앞으로 보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마땅히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이오나 아직 경황이 없어 우선 서면으로 인사를 드리니 부디 너그러이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복사

격식와 예의를 갖춘
무료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부고 만들기